ABOUT ME

이런 저런 그런 일상♡

Today
Yesterday
Total
  • 평촌, 범계 룸 술집 추천! 포레스트 방문 후기
    일상/맛집 2025. 6. 1. 19:23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엔 평촌 1번가 문화의 거리에 위치하고 평촌역과 범계역에서 가까운 프라이빗한 룸 술집! 포레스트에 다녀왔습니다.


    범계, 평촌 프라이빗한 룸 술집 포레스트!

     

     

     

    먼저 포레스트 룸 술집은 평촌역과 범계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방문하기가 쉽고, 평촌 1번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착하고 난뒤 안일 빌딩 4층으로 올라가면 프런트에서 인원수를 말하고 룸을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룸술은 보통 유리문으로 닫혀있거나, 위쪽이 살짝 뚫려 있는 룸 술집만 다녔었는데, 완전히 별도 공간처럼 느껴져서 정말 놀랬습니다.

     

    방처럼 완전히 막혀있기도 하지만, 안에선 외부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아서 '진짜 프라이빗하구나~' 하고 놀랬어요😆

     

     

     

     

    내부에서 앉아서 문쪽만 보면 진짜 고시원이나, 테이블이랑 함께 보면 완전히 막힌 기차? 느낌도 나고 뭔가 신기한 분위기였어요!

     

     

     

     

    문 반대 방향을 보면 주문할 수 있도록 태블릿이 되어있기도 하지만, TV도 설치되어있어서 코인 노래방으로 착각하기도했습니다. 아주 작은 노래 주점으로도 착각을....😅

     

    아무튼! 범계, 평촌 룸술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데 일단 진짜 조용하게 방문한 사람들끼리 놀 수 있는 환경이 되어있고, TV로 좋아하는 노래를 듣거나 조명까지도 내가 조절해 가면서 좋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술집을 갔을 때 조명이 너무 어둡거나, 밝거나 혹은 노래가 너무 시끄럽고 듣기 싫어하는 장르이거나 하는 경우에 약간 불편했을 때도 있었는데, 이곳은 전혀 그런 게 없거든요!!! 

     

    룸술집은 보통 방문한 사람끼리 대화 나누고 놀거나, 연인끼리 둘만에 데이트를 즐기거나 그럴 때 방문을 하잖아요? 가끔 다른 룸술집 가면 생각보다 많이 개방되어 있다거나, 옆 테이블 소리가 너무 시끄럽게 들린다거나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런 점이 전혀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 안주도 맛있었어요!

     

    기본 안주는 닭다리 과자가 나왔고, 저희는 얼큰 우삼겹 순두부 나베에 소맥을 먹었습니다!

     

    술집 안주는 좀 부족할 때가 많은데 여기는 맛있었어요! 많이 맵지는 않고 얼큰한 정도에 나베였습니다😄

     

    아무튼 안주도 정말 괜찮고, 분위기도 편안한 좋은 평촌술집! 범계술집! 을 찾은 것 같아서 정말 좋았고, 다음번에 기억해 두었다가 또 방문하려고요!

     

    종종 친구들과 옛날이야기도 하고 진지한 이야기도 할 때가 많은데, 이런 술집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평촌, 범계 룸 술집 찾고 계신다면, 이곳 포레스트 추천드리고, 방문하신다면 괜찮은 안주와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들으면서 기분 좋게 대화 나눌 수 있을 거예요!

     

     

    범계 룸술집 포레스트 정보

     

     

    - 영업시간 : 17:00~03:00 / 02:00 라스트 오더

     

    - 위치 : 범계역 2번 출구에서 240m 4층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 길 20 안일빌딩 401호)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