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을왕리 맛집 해물칼국수! 바다가 보이는 경기회전문조개구이 방문 후기일상/맛집 2025. 6. 19. 20:07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보통 매해 왕산해수욕장이나 을왕리 해수욕장을 찾는 편입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정말 가깝기도 하고 자주 방문했던 만큼 익숙하기 때문이죠~!
많은 분들이 서울 근교 바닷가이다 보니 잘 알고 계실텐데요. 예전엔 을왕리 조개구이 바가지 등에 문제가 있어서 식사는 자주 안 하고 보통 게임장이나 산책 근처 커피숍만 이용했었는데, 오늘은 배가 고파 오랜만에 식사를 했고 그 후기 남겨 볼게요😄
을왕리 조개구이, 해물칼국수집! 경기회전문조개구이
서울 근교 해수욕장인 을왕리는 조개구이와 낙조가 유명해서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 계신 곳 일 텐데요! 저도 거의 매년 방문하고 있지만, 식사는 잘하지 않았었어요. 바가지를 당한 적도 있고 관련된 이야기도 꽤 많이 들었어서요. 그래도 이번엔 배가 고프기도 하고 해물 칼국수로 메뉴를 결정해서 오랜만에 먹으러 들어갔는데 꽤 만족하게 되어서 후기 남기게 되었습니다!
해물칼국수를 먹기 위해 들어간 뒤 앉자 마자 해물칼국수로 주문했고, 반찬이 바로 나왔습니다!
서비스로 전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점 정말 좋았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해물 칼국수가 나왔고, 조개도 상당히 많고 새우도 엄청 큼지막한 게 들어가 있었어요! 가격도 12,000원이라 제가 사는 지역 근처에서 먹는 해물칼국수랑 가격도 비슷하고 해물양도 비슷해서 놀랬어요.
바가지 그런거 많이 좋아졌다고 하는데, 진짜인 것 같았어요!
조개구이는 아쉽게도 먹지 못했지만, 먹고 있었던 다른 테이블도 봤는데, 꽤 많이 나온 것 같았고 을왕리 경기회전문조개구이는 안쪽에 조개나 생선을 두고 있는 수족관도 따로 두고 있어서 싱싱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지만 아쉬웠던 점이라면 같이갔던 지인도 말하길 칼국수 면이 조금 적었던 것 같다고 해요. 아무래도 해물칼국수, 바지락칼국수는 보통 큰 그릇에 푸짐하게 나올 때가 많아서 배 터지게 먹었던 기억이 많았는데, 그 정도로 면이 많지는 않았다고 해요. 저도 다이어트 중이라 1인분 조금 덜되게 먹은 것 같은데 면이 없긴 하더라고요😢 착각... 인가?😂😂😂
그렇지만, 국물도 많았고 바지락처럼 작은 조개 말고 큼지막한 조개나 홍가리비가 많았기 때문에 맛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스포츠 경기를 봐도 좋을 큼지막한 티비도 있고 매장도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내부에 서빙해 주시고 주문받아주신 직원분들도 전부 친절하셨어요.
평일 저녁 시간대에 방문해서 사람은 많이 없고 한산했지만, 을왕리 해수욕장도 개장했겠다 점점 사람이 많이 지겠죠? 네이버 후기들도 찾아보니까 대부분 다 좋은 후기들만 있었기 때문에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조개구이는 6만 원대부터 12만 원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저도 다음번엔 여기 다시 방문해서 오랜만에 조개구이를 먹어볼까 하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해수욕 즐기시다가 혹은 을왕리에서 가까운 식당 식당 찾으신다거나,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해물칼국수집 고민 중이라면 경기회전문조개구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경기회전문조개구이 정보
- 영업시간 : 10:00 ~ 06:00
- 주차 : 무료 / 가능 (해수욕장 앞 주차장에 해주시면 되고, 30m 근방에 전용 주차장이 있다고합니다)
728x90'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 먹자골목 이자카야 잔 방문 후기(메뉴, 주차 정보 포함) (7) 2025.06.27 그림과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일산 서구 가좌동 공 갤러리 카페 방문 후기 (6) 2025.06.26 태기산CC, 휘닉스파크 근처 식당 / 솥뚜껑삼겹살 도령과 낙지낭자 후기 (8) 2025.06.15 라페스타 고기 맛집 납작 소갈비살 내돈내산 후기 (5) 2025.06.12 평촌, 범계 룸 술집 추천! 포레스트 방문 후기 (1) 2025.06.01